[더팩트|평택=김원태 기자] 경기 평택시문화재단이 수험생과 졸업 예정자를 위한 '찐텐 콘서트'를 마련했다.
17일 평택시문화재단에 따르면 오는 24일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수험생과 졸업 예정자 등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힙(HIP!) 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번 콘서트는 그간의 입시 준비와 앞으로의 입시 압박감에서 벗어나 마음껏 끼를 발산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힙합 장르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힙(HIP!) 콘서트'는 힙합 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한정된 평택지역 청소년들에게 일찌감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해 처음 열린 '힙 콘서트'는 티켓 오픈 2시간 만에 매진을 보이는 등 호응을 얻었다.
올해 콘서트도 탄탄한 라인업으로 청소년들을 맞는다.
특유의 하이톤으로 벌처럼 쏘아대는 랩 스타일과 펀치라인이 강한 영 앤 리치 레코드의 수장 수퍼비(SUPERBEE)를 비롯해 재치 있는 가사, 밝은 에너지, 3명이 맞물려 돌아가며 담백하고 꾸밈없으며 솔직한 가사들로 본인들의 삶 그 자체를 표현하는 호미들(Homies), 한국식 허언 갱스터 기믹의 창시자이자 모든 벌스가 펀치라인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단순하고 직관적인 가사들을 듣는 사람들의 뇌리에 꽂히는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언에듀케이티드키드(UNEDUCATED KID) 등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힙합을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멀리 가지 않고 집 앞에서 즐길 수 있는 수준급 힙합 콘서트로 청소년만이 아닌 일반시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는 '인생네컷' 사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평택시문화재단의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된다. '진짜 텐션'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새로운 기운으로 시작을 응원하는 이번 공연은 관람료 전석 2만 원이며, 특별할인 평택 수험생·졸업생 50%, 학생(초·중·고·대)과 평택시문화재단 카카오 플친, SNS 팔로워 등 30% 할인으로 즐길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련 기타 문의는 재단 문화사업팀(031-8053-3511)으로 하면 된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