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공립유치원 교원의 날' 개최…"교원 직무 능력 향상과 사기 진작"


하윤수 교육감 "공립유치원 교원의 더 나은 교육 환경 조성에 최선"

부산시교육청은 하윤수 교육감이 24일 부산시학생교육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3 부산 공립유치원 교원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부산시교육청

[더팩트ㅣ부산=조탁만·김신은 기자] 부산시교육청은 하윤수 교육감이 24일 부산시학생교육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3 부산 공립유치원 교원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립유치원 교원의 직무 능력 향상 및 문화예술 힐링 공연을 통한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엔 하 교육감을 비롯해 부산공립유치원 교원 600여명이 참석했다.

하 교육감의 격려사와 이경미 한국국공립유치원교원연합회 회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유보통합의 현주소와 바람직한 방향을 주제로 한 교원 연수 강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은 "공립유치원의 위상과 교원들의 자긍심을 드높이는 뜻깊은 행사가 마련돼 참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을 사랑과 봉사로 가르치고 돌보아 주신 모든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공립유치원 교원의 교육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더 나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