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쇼핑몰 '사천몰' 추석맞이 특별할인판매 행사…전 품목 30%할인

사천시는 추석명절을 맞아 공식 쇼핑몰 ‘사천몰’에서 특별할인 판매행사를 한다./사천시

[더팩트ㅣ사천=이경구 기자]경남 사천시는 추석명절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쇼핑몰 ‘사천몰’에서 특별할인 판매행사를 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우수 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사천몰을 통해 지역 우수 특산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사천몰’ 신규가입 회원 2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30%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까지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는 품질, 배송, 입점업체 고객 응대 등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사천시 공식 쇼핑몰인 ‘사천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사천몰’은 입점경영체를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입점자격은 사천시에 경영체등록와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로 지역에서 재배·생산된 품목(수산물의 경우 국내산 원료)이며 자체 택배 발송이 가능해야 한다. 신청접수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hcmedia@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