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열 군위군수, '2023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수상

김진열 군위군수가 (사)한국신문방송인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뉴리더 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군위군

[더팩트 I 군위=김은경 기자] 김진열 군위군수가 한국신문방송인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뉴리더 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군위군은 김 군수가 지난 7월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취임 후 각 분야의 성공적인 군정 추진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김 군수는 지난 10일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제6호 태풍 '카눈'으로 인한 수해복구에 전념하기 위해 시상식에 불참해 이날 조직위에서 군위군을 방문해 표창패를 전달했다.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은 정치·경제·교육·사회·문화 등 각 분야에서 혁신·창조·소통으로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진취적인 리더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 군수는 "수요자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들의 소통과 참여 기회를 확대하여 행복지수 1위 도시 군위를 만들겠다"며 "통합신공항과 연계한 경쟁력 있는 미래 신성장 사업 유치로 기업하기 좋은 공항도시를 건설해 대구경북의 중심 군위를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tktf@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