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천사히어로즈, 부모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큰 호응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연으로 모든 연령층이 즐기는 복합놀이시설로 운영

이학수 정읍시장은 “천사히어로즈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실내놀이시설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모두가 행복한 천사히어로즈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천사히어로즈에서 떡, 패브릭아트, 전통주, 전통놀이기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해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사히어로즈는 지난 5월 에어리얼 로프 코스 연장, 증강현실(AR) 트릭아트, 2층 테라스 및 실내 휴게시설 등 조성을 완료하고 안전점검과 교육을 실시해 더욱 쾌적한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기 놀이기구인 에어리얼 로프 체험코스 확장으로 이용 시간이 늘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고, 문화광장 전경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은 지친 삶에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

또 천사히어로즈는 여름방학을 맞아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과 부모님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하는 체험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새로 조성된 실내 휴게공간에서 진행하며 체험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오후 1시부터는 풍선공연, 버블 공연, 솜사탕 캐릭터 공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정음시청 홈페이지에서 2023 천사히어로즈 여름프로그램 일정을 확인하면 된다.

이학수 시장은 18일 "천사히어로즈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실내놀이시설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모두가 행복한 천사히어로즈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