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천사히어로즈'에서 주말 보낼까?…체험 프로그램 '풍성'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떡·전통주 만들기 등 진행

천사히어로즈에는 연속적인 공중체험 놀이가 가능한 에어리얼 로프 코스, 깊은 바다 속 문어와 조개, 고래, 거북이 등을 AR(증강현실) 등으로 표현한 트릭아트 존, 스크린 스포츠(야구, 축구, 양궁) 등 39개(17종)의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최대 실내 놀이시설인 '천사히어로즈'에서 7월 29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전북 정읍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을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천사히어로즈는 더 높은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 전북 대표 관광지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시설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놀러 온 부모는 물론 청년층까지 만끽할 수 있는 복합놀이시설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오는 29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떡 만들기, 전통주 만들기, 패브릭을 활용한 소품 만들기, 업사이클링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천사히어로즈에는 연속적인 공중 체험 놀이가 가능한 에어리얼 로프 코스, 깊은 바닷속 문어와 조개, 고래, 거북이 등을 AR(증강현실) 등으로 표현한 트릭아트 존, 스크린 스포츠(야구, 축구, 양궁) 등 39개(17종)의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다.

또 인근에는 내장산이 위치해 있어 사방을 녹색으로 물들게 한 초록파도를 볼 수 있고, 월영습지탐방로와 내장산 조각공원 등도 있어 몸과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다.

시는 추가로 이 일대에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기적의 놀이터'와 동화를 주제로 한 '동화마을 테마 공간', 순환 열차 등을 조성해 전국 최고의 관광 명소로 만들기 위한 청사진을 그리고 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정읍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며 "남녀노소가 행복한 정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