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GO! GO! 4색 릴레이 가족 봉사단' 주거 환경 봉사 진행


보성읍과 득량면 독거노인 가구 방문해 봉사

전남 보성군은 GO! GO! 4색 릴레이 가족 봉사단이 지난 7일 보성읍과 득량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주거 환경 개선하GO 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보성군

[더팩트 l 보성=오중일 기자] 전남 보성군은 'GO! GO! 4색 릴레이 가족 봉사단'이 지난 7일 보성읍과 득량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주거 환경 개선하GO' 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가족 봉사단 6팀(가족)이 각 가구의 집 청소 및 쓰레기 분리수거, 처리 등 봉사를 진행했다. 15일에는 8팀(가족)이 보성읍에서 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봉사에 참석한 김모 학생은 "청소하는 건 힘들지만 정리된 모습을 보고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고 앞으로 마을 어르신이나 주변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5월 출범한 'GO! GO! 4색 릴레이 가족 봉사단'은 6월 첫 번째 봉사로 '음식 만들GO'를 추진한 바 있으며, 앞으로 '효 사랑 실천하GO', '탄소중립 실천하GO' 등 2개의 릴레이 활동이 남아있다.

forthetrue@naver.com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