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코오롱모빌리티, 호텔·세일즈 '맞손'

제주신화월드와 코오롱모빌리티는 최근 호텔·세일즈 서비스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제주신화월드

[더팩트ㅣ제주=허성찬 기자] 제주신화월드(운영사 람정제주개발주식회사)와 코오롱모빌리티가 호텔·세일즈 서비스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양사는 서로의 VIP, VVIP 고객들에게 양사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에협력함은 물론 서로의 비즈니스세일즈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에 협력한다.

신화월드측은 우수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공유를 통해 차량, 객실과 분양, CRM, 각종 프로모션 등에 이르는 협력관계를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코오롱모빌리티측은 양사간 시승센터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에 있어 협력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세일즈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 등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계획이다.

제주신화월드 야외전경./재주신화월드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국내 최대규모의 복합리조트로 지난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바 있으며 하나의 리조트 속 4개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가 있다.

해당 리조트는 여행 타입은 물론 구성원 특성에 맞는 숙박을 경험할 수 있으며 호텔 리조트 외에도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6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신세계 프리미엄 전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갖추고 있다.

forthetur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