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기업인·기업단체, '2023 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응원 이어져


㈜금강, ㈜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 정촌일반산업단지협의회 ‘기탁’

진주시 기업인 및 기업단체의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개최 기원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진주시

[더팩트ㅣ진주=이경구 기자]경남 진주시는 18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 기업인 및 기업단체와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개최 기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조규일 진주시장과 방만혁 ㈜금강 대표, 안현수 ㈜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 대표, 김성두 정촌일반산업단지협의회장, 김택세 진주시체육회장이 참석했다.

성금은 ㈜금강에서 2000만원, ㈜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에서 1000만원, 정촌일반산업단지협의회에서 1000만원을 기탁했다.

조규일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주시의 기업인과 산업단지 입주기업 협의체에서 적극적으로 후원해 주셔서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후원에 보답하고 국제대회의 위상에 걸맞게 안전하고 편안한 숙소와 음식은 물론 우리 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대회가 끝날 때까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진주시체육회는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는 다음달3일부터 13일까지 진주실내체육관에서 후원 창구 역할과 함께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hcmedia@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