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YOUTH고객을 위한 이벤트 실시


6일부터 4월 30일까지 ‘JB와 함께 플러스해영‘ 이벤트

전북은행 전경. / 전북은행

[더팩트 | 전주=김성수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6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전북은행과 거래를 시작하거나 거래중인 청년층을 대상으로 ‘JB와 함께 플러스해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북은행 유스 전용 입·출금 통장상품인 ‘JB플러스 영’에 신규가입 한 만 18~34세의 고객을 대상으로(기존 보통·저축예금의 과목 전환 포함) 이벤트 기간 중 전북은행 모바일뱅킹 가입 및 1회 이상 로그인 하고, 통장 4월 평균 잔액이 10만원 이상 유지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상품은 200만원까지 1.00% 금리 우대,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은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입출금 내역 통지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되며 외화 환전은 최대 90%까지 (USD, JPY, EUR) 우대된다.

사은품은 5000원권 커피 쿠폰 총 500매로, 전북대, 원광대, 우석대, 군산대 등 도내 주요 대학에서 커피 트럭을 통한 홍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청년층을 위해 금융비용 부담을 덜어 줄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꼭 필요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