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바이오메디컬 한남대에 4400만원 장학금

왼쪽에서 다섯번째 이돈행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대표와 이광섭 한남대 총장 / 한남대 제공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한남대학교는 ㈜넥스트바이오메디컬과 인력 양성과 공동 연구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넥스트바이오메디컬로부터 장학기금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한남대에 따르면 이날 오전 본관 대회의실에서는 업무협약식과 장학기금 전달식이 열렸으며,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이돈행 대표는 한남대 이광섭 총장과 협약서를 교환하고 산학 장학기금 4400만원을 전달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 추진으로 바이오메디컬산업과 관련 분야 인재 양성과 인적 교류,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에 나선다.

또 바이오메디컬 산업성장센터 참여 학과의 학부 및 대학원생들의 현장 실습, 산학연계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양 기관이 공동연구를 위한 보유 장비와 시설을 공동 활용하기로 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관련분야 인재 양성과 협약기간동안 채용 연계형 산학장학금을 지원하고 한남대는 장학금 수혜 대상자가 성실히 협약에 대한 의무이행을 준수 할 수 있도록 협조키로 했다.

이광섭 총장은 "바이오메디컬 산업 분야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남대도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기탁해주신 장학기금은 인재양성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andrei73@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