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티파크CC '희망 나눔캠페인' 1000만원 성금...4년째 기부 이어가


하제욱 대표 "지역민 사랑, 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과 함께한다는 마음 표시"

여수시티파크CC 하제욱 대표(왼쪽)가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성금 전달식에서 정기명 시장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 제공

[더팩트ㅣ여수=유홍철 기자] 여수시는 지난 22일 여수시티파크CC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여수시티파크CC 하제욱 대표는 이날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서 정기명 시장에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여수시 관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사용될 예정이다.

여수시티파크CC는 최근 4년간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 오고 있다.

여수시티파크CC 하제욱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릴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날씨는 춥지만 지역 각계각층에서 보내주시는 따뜻한 정성에 마음만은 한결 훈훈한 것 같다"며 "매년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해주시는 여수시티파크CC에 감사드리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여수발전에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답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