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단신]고양특례시, 직업소개사업 종사자 교육 실시 등

고양특례시는 직업소개사업 종사자 교육을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25일 실시했다./고양특례시 제공

■고양특례시, 직업소개사업 종사자 교육 실시

고양특례시는 직업소개사업 종사자 교육을 덕양구청에서 25일 실시했다. 관내 무료·유료 직업소개 사업자와 종사자 170 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날 교육에는 한국기술교육대,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의 실무경험이 많은 전문가들을 초빙했다. 강의는 △직업소개업 실무, 직업소개업 제도와 직업윤리의식 △직업소개업 세무실무 △직업소개업 노무실무 등 직업소개업 운영에 필요한 실무사례 중심으로 진행됐다. 또한 시와 구청에서는 올 하반기에 건전한 직업소개문화 정착을 위해 직업소개사업 관련 준수사항 준수여부 등에 대한 정기 지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고양특례시, 우수중소기업 인증 8개사 선정

고양특례시는 지역 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우수기업 육성을 위해 '2022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8개사를 25일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중소기업은 △내쇼날엔지니어링(주)(대표 이종배) △(주)국토해양기술(대표 김현준) △(주)굿센스(대표 이계윤) △(주)글로비원(대표 곽설경) △(주)씨에어허브(대표 장현진) △(주)포디비전(대표 심현보) △친환경편백아트(대표 박성주) △한국공간정보(주)(대표 김승현)으로 총 8개 기업이다.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고양시 중소기업 운전자금 이자차액 보전 시 금리우대, 기업지원 시책 신청 시 가점 부여, 관내 공영주차장 이용 시 요금 감면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newswork@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