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제주도당, 상설·특별위원장·대변인 등 공개모집


23일까지 접수…도민 눈높이 맞는 당무 실현 위해 14개 상설위원회 위원장 등 모집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은 오는 23일까지 여성, 청년, 대학생위원회 등 14개 상설위원회 위원장과 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대변인 등 정무직 당직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더팩트 l 제주=문승용 기자]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은 오는 23일까지 여성, 청년, 대학생위원회 등 14개 상설위원회 위원장과 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대변인 등 정무직 당직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당직자 모집은 본인 신청이나 추천을 통해 이뤄지며, 더불어민주당 당헌·당규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는 누구나 추천 또는 신청이 가능하다.

희망자는 추천(신청)서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신청자 및 추천이 완료되면 도덕성, 업무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선정할 방침이다.

위성곤 제주도당 위원장은 "도민 눈높이에 맞는 당무를 실현하고 도당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당직자 공모에 나선다"며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희망찬 제주의 미래를 그려갈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