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전북도민체전 SNS 릴레이 이벤트 추진


9월4일까지 SNS 채널에서 인스타그램 응원 릴스 챌리지 등 5가지 이벤트 추진

남원시가 지난 16일부터 9월 4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59회 전북도민체육대회 SNS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원시 제공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는 지난 16일부터 9월 4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59회 전북도민체육대회 SNS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5년 만에 남원시에서 열리는 전북도민체전을 문화와 스포츠로 어우러지는 축제 분위기로 조성하고 시민과 도민이 하나 돼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남원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남원시 공식 블로그 '남원에 빠지다'를 주축으로 안내가 이어질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릴레이 이벤트 진행 일자에 남원시 공식 블로그에서 유튜브 팔로우‧좋아요‧댓글 인증, 인스타그램 응원 릴스 챌린지, 페이스북 팔로우‧응원하기 등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무작위 추첨 및 인스타그램 우수 릴스 영상 투표 등을 거쳐 9월 7일 153명을 선정해 5000~3만원권 상당의 모바일 기프트권을 9월 15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제59회 전북도민체육대회'는 '문화와 미래산업도시 남원에서 하나되는 도민체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9월 2일부터 9월 4일까지 37개 종목의 체육경기가 춘향골체육공원과 종목별 경기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