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청년드림 JOB콘서트' 참여기업 모집


현장박람회 9월 22일 예정..8월 22일~9월 30일까지 온라인 집중 채용지원 기간 운영

고양시는 청년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양시 제공

[더팩트 | 고양=안순혁 기자] 경기 고양특례시가 청년일자리박람회 '청년드림 JOB콘서트'에 참여할 구인업체를 모집한다.

1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청년드림 JOB콘서트는 △구인기업의 채용을 지원하는 온라인 채용 △고양시의 청년일자리사업 청년일생학교 △미래일자리탐색 △분야별 현직 직업인과의 진로 멘토링 △입사서류, 면접 클리닉을 지원하는 취업 컨설팅 △공공지원 정책 등의 주요 테마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현장박람회는 9월 22일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기업 채용지원을 위해 이번 달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집중 채용지원 기간을 운영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구인신청서를 작성해서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공식적인 홍보가 나가기도 전에 기업의 참여 문의가 쇄도하는 것을 보면서 기업의 청년층 구인난을 여실히 체감했다"며 "이번 박람회가 청년층 채용이 절실했던 기업은 적합한 인재를 찾고 청년구직자는 자신의 진로를 내실 있게 탐색해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일자리통합정보사이트와 통합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ork@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