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제28회 남원시민의 장' 수상 후보자 접수


"자랑스러운 남원시민을 찾습니다"

남원시가 제28회 남원시민의 장 후보자 추천서를 오는 7월 30일까지 접수한다. /남원시 제공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는 향토의 명예를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제28회 남원시민의 장' 후보자 추천서를 오는 7월 30일까지 접수한다고 29일 밝혔다.

'남원시민의 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지증진으로 남원시의 명예를 높이고 시민 모두의 귀감이 되는 시민, 출향인사,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선발분야는 문화장, 체육장, 효행장, 봉사장, 산업근로장, 애향장 총 6개 분야이다. 후보자 접수는 유관기관장, 학교장, 사회단체장, 시청 실과소·읍면동장 등의 추천을 통해 이뤄진다.

올해부터 수상분야를 다변화해 기존 4개 부문에서 추가로 2개부문을 선발 한다. 문화체육장을 문화장과 체육장으로, 효열봉사장을 효행장과 봉사장으로 구분 선발한다.

각 분야 수상자는 접수된 후보자들에 대한 현지조사와 심사위원회의를 거쳐 공정하게 선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을 위해 헌신한 숨은 공로자들이 많이 추천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소통과 참여-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