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공주=이병렬 기자] 애터미(회장 박한길)는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회장 유현정)가 주최한 제1회 소비자권익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권익대상’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 활동을 전개하면서 사회적·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확립한 기업에게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가 수여한다.
애터미는 전사적 차원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가치를 실현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 및 친환경 제품 정책을 전개해 소비자 권익 증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또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에선 처음으로 지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과 2021년 재인증을 획득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유현정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 회장은 "소비자권익대상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전개하면서 사회적·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 확립을 위해 올해 처음 신설했다"며 "블루마린 프로젝트라는 친환경 활동 및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2회 연속 획득 등 애터미의 사회적·환경적 가치 실현 노력에 제1회 소비자권익대상의 수상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도경희 애터미 부회장은 "애터미의 모든 경영 활동 중심에는 언제나 소비자가 있다"며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과 소비자의 상리 공생을 통해서만 이뤄질 수 있기에 애터미는 소비자 복지 및 권익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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