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부산시장 당선 확실 "윤 정부 국정방향 부산이 앞장서 구현할 것"


"2030부산엑스포·가덕신공항 등 반드시 성공시킬 것"

1일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이 확실시 된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가 아내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형준 캠프 제공

[더팩트ㅣ부산=김신은 기자] "시민을 섬기는 좋은 시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

1일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이 확실시 된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는 "이번 선거 결과는 윤석열 정부와 지방 정부가 서로 호흡을 잘 맞춰 지역 혁신 발전을 이루어내 경제발전을 이루고 공정국가를 실현하라는 국민의 명령이라 생각한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박 당선인은 이날 캠프 사무실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역 혁신형 균형발전에 대한 윤석열 정부의 확고한 국정방향을 부산이 앞장서서 구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2030세계엑스포 부산 유치, 가덕도 신공항 조기개항 등 부산의 미래를 만드는 모든 혁신 사업들을 반드시 성공시키고 글로벌 허브 도시, 아시아 디지털 금융도시, 성숙한 15분 도시로 다시 태어나도 살고 싶은 부산을 꼭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박 당선인은 "깨끗한 정책 선거를 통해 최선을 다하신 민주당 변성완 후보, 정의당 김영진 후보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tlsdms777@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