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국민의힘 국힘 시·도의원 후보들 김용 화성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김용 예비후보 "화성시민 중심이 되는 화성시를 만들터"

화성‘을’ 지역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 김정택, 시의원 후보 신영락 시의원 후보 차순임과 지역구 관계자들이 참여했다./김용 화성시장 후보 캠프제공

[더팩트ㅣ화성=이상묵 기자]경기 화성‘을’지역구 국민의힘 시·도의원 후보들이 지난 4일 김용 화성시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고 5일 밝혔다.

지지 선언에 화성‘을’ 지역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 김정택, 시의원 후보 신영락, 시의원 후보 차순임과 지역구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지선언에서"12년 민주당 집권으로 힘들어하고 고통 받는 화성시민을 위해 행복한 화성시를 만들 줄 후보는 김용뿐이다"며 " 시민들이 김용 후보가 10여 년간 화성시의 곳곳을 다니며 힘들고 어려운 시민들의 아픔을 들어 주고 함께 어려움을 헤쳐 나갔듯이 화성에서는 말보다는 발이 사무실 보다는 현장을 찾아 시민들과 함께 답을 찾는 화성시장이 필요할 때이며 그 적임자는 김용이다"고 말했다.

이에 김후보자는"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다. 화성시민과 밀접한 분들이 저 김용을 믿고 저와 함께해 주신다면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었듯 화성시 권력을 바꿀 수 있는 힘이 생겼다"며 "화성시민이 중심이 되는 화성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newswork@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