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세계태권도품세선수권대회 개회식 관람객 모집


개회식 후 시민품새단, 세계태권도연맹 시범단 공연 이어져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개회식이 21일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고양시 제공

[더팩트 | 고양=안순혁 기자]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재준)는 21일 열리는 개회식의 일반관람객을 14일까지 모집한다.

11일 조직위에 따르면 킨텍스에 설치된 관람석은 1700여석으로 62개국 선수단 1000여명과 국내외 초청자 200여명을 제외한 400여석을 일반 관람객용으로 배정됐다. 일반 관람객은 모집된 인원중 추첨을 통해 무작위 선정하며 좌석 배정도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고양 품새대회 홈페이지와 신청양식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관람이 확정된 사람은 신청서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15일 관람확정 안내문이 전송될 예정이다. 개회식 입장은 본인만 할 수 있으며 당첨 문자와 신분증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승용차를 가져올 경우 킨텍스 주차장(유료)을 이용할 수 있다.

개회식 입장은 오후 4시부터 가능하며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입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접종유무와 상관없이 발열 체크 후 할 수 있다. 경기장 내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취식은 할 수 없다.

개회식은 21일 오후 5시부터 엠비씨플러스에서 생중계된다.

newswork@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