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안동=이민 기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축하드립니다. 안동의 희망이 보입니다."
권용혁 국민의힘 경북도당 부위원장이 "드디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만들어가는 정권교체의 길이 열렸다"며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0일 이같이 밝혔다.
권 부위원장은 "국민이 선택한 윤석열 당선인은 반드시 대한민국을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사회, 그리고 정의로운 나라로 만들어 국민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이어서 "대선 마지막 유세에서 지지자들을 향해 울먹이며 ‘오로지 국민만 생각한다’는 대통령의 진정성을 믿는다"고 말했다.
특히 "정권교체의 국민적 열망을 등에 지고 당당히 승리를 안겨준 당선인에게 경의를 표한다"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윤 대통령 당선으로 인해 안동지역의 희망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권 부위원장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조기 건설을 기점으로 안동의 첨단바이오 신약개발 백신클러스터조성, 국가산업단지조성, 안동댐ㆍ임하댐 관광산업화, 점촌-안동선 철도신설 등 다양한 사업 추진을 통한 안동미래 발전이 기대된다"며 윤 대통령의 안동공약을 펼쳐냈다.
그러면서 "대선기간 혼신의 힘을 기울인 김형동 국회의원과 당직자분들의 노고에도 특별히 감사드린다.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사회,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만들어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tktf@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