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12월 분양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야경

[더팩트 | 대구=김강석 기자] 화성산업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을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시 동구 신암동 139-69번지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 총 1458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일반분양분은 총 952세대로 진행된다. 평면은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된다

자연친화적인 요소들을 적용해 오감을 만족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설계했으며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인 설계로 통풍과 채광이 뛰어난 4베이 판상형(일부)와 드레스룸, 팬트리 등(일부) 수납공간을 넉넉히 배치했다.

또 접근성과 가시성이 높은 대로변 350m 스트리트형 대형상가를 배치해 입주민의 편의를 높였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자연친화적인 단지설계가 높은 평가를 받아 2021 한경주거문화대상 아파트대상을 수상했다.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별화된 외관설계와 그린 단지환경 조성이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파트대상 수상작에 걸맞게 특화된 자연친화적 조경이 돋보인다. 단지 내 다양한 테마공원은 단지 외부에 있는 신암공원, 단지 북쪽 기부채납공원(예정)을 비롯해 KNU센트럴파크, 기상대기념공원, 금호강 등과 함께 쾌적한 생활을 만들어 준다.

단지 북측에 조성예정인 신암1가로공원도 눈여겨 볼만하다. 신암1가로공원은 약 5295㎡ 면적에 교목과 관목 초화류 등으로 구성될 계획이고 파고라 및 의자 등을 갖추고 산책로와 보행로, 암석원 등으로 구성돼 있고 단지와도 연결돼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화성산업은 ‘북서울 꿈의 숲’, ‘부산시민공원’,‘동탄호수공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원을 조성해온 조경기술력과 수도권에서 호평을 받은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의 단지내 정원인 ‘파크드림 파티오’를 통해 2020년 굿디자인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조경기술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 준비 중에 있다

tktf@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