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교육과정 마련...의료계 전문가 및 교수 등 강사진 구성
[더팩트 l 의정부=김성훈 기자] 을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원장 김규호)이 국내 CEO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제1기 보건의료정책 최고위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에서 진행될 보건의료정책 최고위과정은 보건의료 교육과 연구, 병원 운영을 통해 축적된 을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경영 전략과 의사결정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운영된다.
교육과정을 통해 창조적 리더십 함양을 위한 본격적인 토론의 장도 제공한다.
교육과정은 ▲국내 보건의료정책의 진단과 미래 방향 ▲AI시대 경영 혁신 ▲팬데믹 시대를 위한 바이러스 및 면역 ▲조직의 발전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경영혁신 전략 ▲건강한 문화 여가 생활 창조 ▲효율적 조직관리를 위한 빅데이터 활용 ▲독서 경영 등으로 구성됐다.
강사진은 윤병우 의정부을지대학교 병원장 등 의료계 전문가를 비롯해 조동성 현 경인방송 회장(전 인천대학교 총장), 이동욱 전 우즈베키스탄 보건부 차관, 안광석 서울대 생명과학부 교수, 이삼열 연세대 행정학과 교수, 김병찬 전 KBS 아나운서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꾸려졌다.
수강생 모집 기간은 2021년 11월 1일부터 2022년 2월 11일까지이며,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을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ewswork@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