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천불천탑 사진문화관,'5대 협회 초대전 ' 개최

화순군립 천불천탑 사진문화관 기획전시실에서 열리는 5대 협회 초대전 한국 사진의 조망’ 작품중 안충호 작가 설악의 아침/ 화순군 제공

[더팩트 l 화순=허지현 기자] 전남 화순군은 ‘5대 협회 초대전 '한국 사진의 조망’을 내달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화순군립 천불천탑 사진문화관 기획전시실에서 연다고 29일 밝혔다.

전시에 초대된 단체는 한국사진기자협회 광주전남사진기자회,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지부, 한국사진학회, (사)한국산악사진가협회, (사)한국여성사진가협회다.

작가 50명의 작품 50점을 초대한 이번 사진전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활동의 폭이 좁아진 사진예술가들에게는 작품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들에게는 치유와 위로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1전시실에는 한국사진학회, 광주전남사진기자회, (사)한국여성사진가협회 작가들의 작품이,제2전시실에는 (사)한국산악사진가협회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지부 작가 작품 20점을 배치했다.

전체 전시를 둘러보고 5대 협회의 각기 다른 매력을 찾아보는 관람의 즐거움도 줄 것 으로 보인다.

관람 희망자는 전화로 예약 가능하다.

단, 관람 인원에 여유가 있을 경우 현장 예약도 가능하다. 입장할 때는 발열 체크, 방명록 작성, 마스크 착용 등 감염병 예방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전시는 매주 월요일 휴관하고 관람료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천불천탑 사진문화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