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대전 '더샵 도안트위넌스' 12~13일 이틀간 청약

포스코건설이 7일 대전서 ‘더샵 도안트위넌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접수에 나선다. ‘더샵 도안트위넌스’ 투시도. / 포스코건설 제공

27층 2개동에 308실 규모…7일 견본주택 개관

[더팩트 | 대전=김성서 기자] 포스코건설이 7일 대전서 '더샵 도안트위넌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8·9에 들어서는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지하 4층~지상 27층 2개동으로 총 308실 규모다. 도안신도시에서 희소성 높은 전용면적 84㎡ 중소형 타입으로 선보인다. 타입별로 ▲84A㎡ 100실 ▲84A1㎡ 4실 ▲84B㎡ 100실 ▲84B1㎡ 4실 ▲84C㎡ 100실 등으로 구성된다.

청약은 더샵 도안트위넌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13일 이틀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5일, 계약은 18~19일 진행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실거주 의무가 없고 당첨 이후 아파트 청약도 가능하다.

대전을 대표하는 주거지인 도안신도시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위치한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다양한 주거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2027년 개통 예정인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또 대전 전 지역을 통하는 도안대로·동서대로와 맞닿아 있고 유성IC·현충원IC(계획)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우수한 교육 여건도 장점이다. 흥도초를 도보로 갈 수 있고, 대전도안중·고등학교도 근거리에 위치하며 2022년 3월에는 서남4중이 개교할 예정이다. 원신흥도서관, 대전시립박물관 등의 교육 문화시설도 이용하기 좋다.

또 도안생태호수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도안근린공원, 덜레기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홈플러스, CGV,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 문화시설을 통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자랑거리다.

특히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설비를 설치하고, 세대당 1.45대의 주차 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및 환기 등을 자동 제어할 수 있다. 승강기 내부에 UV-C LED 살균 조명을 설치해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며,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도 제공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미래 가치가 높은 입지에 들어설 '더샵 도안트위넌스'가 브랜드 파워에 맞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전시 유성구 용계동 677-5 일원에 위치했으며,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설됐다.

thefactcc@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