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의 아름다운 '인생샷' 공모합니다"

논산시는 31일까지 논산시 영상, 사진 공모전을 접수받는다. /사진=논산시청

[더팩트 | 논산=이병렬 기자] 충남 논산시는 '가고 싶은 논산, 다시 찾고 싶은 논산'을 주제로 '논산시 영상·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제작한 영상이나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 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사진이며, 연령과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활용성 등과 개인 유튜브, 페이스북, SNS 등을 통한 홍보 전파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최우수, 우수, 장려, 사계특별상, SNS스타상 등 분야로 나눠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논산시 홍보영상, 홍보물품 제작 등에 적극 활용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기념품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본격적인 작품접수 기간이 시작되면서 많은 시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아름다운 논산의 모습을 함께 나눠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