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혁종 정진석 의원 보좌관 "내년 공주시장 출마"

김혁종 정진석의원 보조관이 내년 지방선거에서 공주시장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 공주=이병렬기자

[더팩트 | 공주=이병렬 기자] 국민의힘 충남 공주·부여·청양 당원협의회 김혁종 사무국장은 15일 "내년 지방선거에서 공주시장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김 국장은 이날 공주시 정진석 의원 지역 사무실에서 <더팩트>와 만나 "태어나서부터 생활하고 있는 고향을 위해 봉사하고 싶은 마음을 언제나 갖고 있었다"며 "말 한마디에 신중을 기하고, 무겁게 처신하며, 오랫동안 심사숙고한 결과 내년 지방선거에 도전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쪽으로 치우친 팽이처럼 핵심 동력을 잃고 비틀거리는 공주를 바로세우는 일부터 시작하겠다"며 "지금껏 쌓아온 행정·입법·정책 경험을 바탕으로 투자 유치, 일자리 창출, 주택 공급 등을 잇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진석 의원과 한 몸처럼 움직이며 중앙 정계 및 지역 인사들의 방대한 인맥이 큰 장점"이라며 "지역 어르신과 선배 및 차세대 청년들의 뜨거운 열정을 조화롭게 융합해 내년 선거에서 꼭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김 국장은 공주고와 공주대를 졸업한 뒤 정진석 의원 보좌관, 국민중심당 충남도당 사무처장 등을 지냈다.

thefactcc@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