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로 오시다' 서울 코엑스서 26일 남해군 방문의 해 선포

2022 남해군 방문의해 홍보물/남해군 제공

트롯가수 나상도·아이돌 에이티즈 산·신진서 홍보대사 공식 임명

[더팩트ㅣ남해=이경구 기자]경남 남해군이 오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 국제 관광박람회 주 무대에서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선포식을 가진다.

선포식에는 장충남 남해군수를 비롯해 하영제·박성중 국회의원, 이주홍 남해군의회 의장, 구덕순 재경향우회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며, 한국관광학회, 한국관광공사, 여행사, 언론사, 여행작가, 여행블로거 등이 함께한다.

또 올해 남해군 홍보대사를 수락한 트롯가수 나상도·대세 아이돌 에이티즈 산·세계바둑랭킹 1위 신진서가 참여해 남해군 홍보대사로서 공식 임명된다.

여기에 서울·경기 지역 18곳의 여행사가 참석해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전담 여행사’로 위촉된다. 남해군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담여행사 23곳을 선정했다.

2021 서울 국제 관광박람회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며 군은 박람회에서 다양한 SNS 이벤트, 특산품 전시·판매, 여행 상담존 등 홍보관을 운영한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세계 관광 종사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박람회 주무대장에서 선포식을 개최해 남해군 방문의 해를 알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남해군을 믿고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