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편의점 입점…판매 채널 확대
[더팩트ㅣ부산=김신은 기자] 대선주조가 새롭게 선보인 소주 브랜드 '다이아몬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지난 26일 출시한 신제품 '다이아몬드'가 출시 5일(영업일 기준)만에 주류도매장과 체인본부에 약 45만 병이 판매됐다고 1일 밝혔다.
이는 2017년 1월 대선주조가 출시한 주력제품의 초기 주문량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현재 다이아몬드는 도매장 주문을 통해 대형마트, 업소, 슈퍼 등에 공급되고 있다. 또 이날부터 편의점에 입점을 시작했다.
대선주조는 감사의 의미로 이달 중 '1캐럿 다이아몬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선주조 관계자는 "판매 채널을 신속히 확대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하루빨리 다이아몬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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