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우 시장 특별 게스트로 직접 출연 당근, 감귤, 소라, 갈치 등 판촉
[더팩트ㅣ제주=문지수 기자] 안동우 제주시장이 8일 ‘온라인 Live 제주농수산물 특별기획 판매전’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판촉 홍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들불축제 새별오름불놓기와 연계해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Live로 진행된다.
해당 온라인 농수산물 기획판매전은 8일과 9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각각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수신된다.
또한 12일 오후 8시에는 11번가 라이브11를 통해 총 5회의 라이브 방송이 수신된다.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품목은 세척당근, 천혜향, 비가림감귤, 자숙뿔소라 제주갈치, 제주참굴비, 제주광어어묵세트 3종 등이 있다.
행사를 통해 제주농수산물을 구매하려면 네이버 쇼핑과 11번가에서 ‘제주들불축제’를 검색하면 된다.
특히 이번 판매전에서는 10~20% 할인, 무료배송, 쿠폰 혜택 등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이번 제주농수산물 특별기획 판매전을 통해 침제된 경제 활성화와 함께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농어업인과 소상공인 모두가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는 안전하고 원활한 오름불놓기 행사 준비를 위해 8일부터 14일까지 새별오름 출입을 제한한다.
hyeju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