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담양장학회, 2021년 장학생 72명 선발한다

담양장학회가 올해 초·중·고교 재학생 72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사진은 담양군청사 전경./담양군 제공

희망자, 오는 2월 23일까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신청

[더팩트ㅣ담양=허지현 기자](재)담양장학회가 올해 초·중·고교 재학생 72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28일 장학회에 따르면 오는 2월 1일부터 2월 23일까지 신청서를 접수받는다. 올해 장학지원은 1억6000만원이며 선발·추천분야로 나뉜다.

선발분야는 담양장학생 45명, 미래천년 장학생 2명, 임홍균 등불장학생 6명 총 53명이며 (재)담양장학회 선발기준에 의거 성적과 생활 정도를 평가해 선발한다.

추천분야는 관내 초·중·고교 재학생 중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학교생활에 참여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지원청 교육장 추천을 통해 최두호장학생 14명, 두봉장학생 3명, 허영호장학생 2명 총 19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장학생 선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 홈페이지 내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장학생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갖춰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담양군 자치행정과 또는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