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부산에 위치한 '문화공감 수정'이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유명 작가 우종택(갤러리끼 전속)의 섬세한 예술적 감각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앳 아로마(At Aroma) 제품들과 함께 어우러져 현대 예술과 디자인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최고의 향을 통해 동시대 최고의 감각이 연결된다. 한국 갤러리 전속작가, 한국화의 글로벌리즘을 선도할 베스트 작가를 선정한 앳 아로마는 향후 최고 아티스트와의 협업과 전시들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문화공감 수정은 개항기 부산을 나타내는 부산 지역의 대표적인 명품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통해 지역 사회와 예술가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At Aroma가 콜라보 협업하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와 공간의 특성에 맞춰 '향 아키텍처+디자인'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시각과 청각을 뛰어넘어 감각적 경험을 극대화하며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공간 경험을 선사해준다.
At Aroma Korea의 김철희 대표는 "향기는 신체적, 심리적, 환경적 측면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라면서 "향 아키텍처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향기를 활용해 전시공간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파트너 브랜드가 빛이 나는 맞춤형 향기 솔루션을 제공해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