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부산봉사방,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기탁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 25호 가입
지난해 1000만원 이어 올해도 616만원 기탁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이 임영웅의 생일 6월 16일을 맞아 의미있는 나눔실천에 동참했다. 13일 616만 원의 성금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부산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이 임영웅의 생일 6월 16일을 맞아 의미있는 나눔실천에 동참했다.

부산봉사방은 13일 616만 원의 성금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부산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 12명과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지난해 가수 임영웅 생일을 기념하며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3년 내 10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단체·모임) 25호로 가입한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은 올해도 성금 616만 원을 기탁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팬클럽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에서 전달한 성금은 부산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 한부모가족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들은 "가수를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모인 회원들이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느끼며 즐겁게 팬클럽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