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영웅시대 보금자리방,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


6월16일 임영웅 34번째 생일 기념 616만 원 전달
임영웅 홍보관 오픈, 광주광역시 터미널 2층 CGV

영웅시대 보금자리방(회원 25명)은 지난 3일 오는 16일 임영웅의 34번째 생일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616만 원을 기부하고 임영웅 홍보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광주전남 영웅시대 보금자리방이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힘을 보탰다.

영웅시대 보금자리방(회원 25명)은 지난 3일 오는 16일 임영웅의 34번째 생일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616만 원을 기부하고 임영웅 홍보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총 누적금액은 1958만 원이다.

광주전남보금자리방은 지역의 스터디방으로 소규모의 지역방이지만 다양한 활동으로 임영웅 아티스트의 품격을 높이는 가치 있는 일을 함께하고 있다. 이번 홍보관 오픈을 계기로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금토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이벤트 참가자에게 소정의 선물과 기념품도 증정한다.

오픈전부터 많은 MZ세대들의 참여와 관심이 쏟아진 이 홍보관이 다양한 세대와의 소통의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임영웅 홍보관은 올 연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함께한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공연실황, 꿈을 위해 달려온 1년여 대장정의 기록과 찬란했던 무대 위의 순간들을 담아낸 'IM HERO THE STADIUM' THE MOVIE는 오는 8월 28일에 CGV에서 상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임영웅 팬들의 식을 줄 모르는 열정으로 광주광역시 터미널 2층 CGV에 오픈된 임영웅 홍보관은 많은 영웅시대와 미래 영웅시대를 기다리고 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