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양평 로뎀의집 35번째 급식봉사


5월 18일 양평 로뎀의집에서 35번째 급식봉사와 기부
매달 소외된 곳 봉사활동-누적기부액 총 1억889만 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35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누적 기부액은 현금 9073만 원과 물품 1816만 원 등 현재까지 총 1억889만 원이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35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온'은 매달 로뎀의집에 급식봉사를 하고 있는데 가운데 지난 18일 점심식사로 김밥과 치킨과 떡을 준비해 제공했다.

이동중에 먹을 간식(캔디,젤리,과자류, 우유, 쥬스, 바나나)과 매달 지원해주는 식재료로 한우사골(11kg)과 한우사태(4kg)를 마련했다. 후원금은 218만원이다.

로뎀의집 봄소풍은 50명에 달하는 원생들이 모두 외출하는 큰 행사로 올해는 과천국립과학관을 견학했다.

회원들은 일반적으로 하기 힘든 쉽지 않은 봉사였지만 평소 외출을 못하던 아이들이 5월의 햇살아래 펼쳐진 풍경에 밝고 환한 표정을 짓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고 그 어느때보다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로뎀의집 이정순 원장은 "임영웅님과 선한영향력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영웅님의 팬들이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려하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누적 기부액은 현금 9073만 원과 물품 1816만 원 등 현재까지 총 1억889만 원이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