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 은평방', 감동의 기부 동참


29일 서울 은평구 저소득 가구에 530만원 전달
30일 네이버 팬카페 영웅나라도 250만원 기탁

영웅시대 은평방 회원들은 지난 29일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영웅시대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에 성금 530만원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제공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나비 한 마리의 작은 날개짓이 태풍처럼 큰 바람으로 휘몰아칠 수 있다.'

임영웅을 향한 팬심이 아름다운 감동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팬클럽 영웅시대의 지역 팬클럽 서울 은평방 회원들의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영웅시대 은평방 회원들은 지난 29일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영웅시대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에 성금 530만원을 전달했다.

임공주 영웅시대 방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웃들을 향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임영웅 가수의 선한 영향력으로 회원분들께서) 지역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전파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임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영웅나라도 지난 30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 사랑의 열매)에 따뜻한 팬심을 전달했다. 영웅나라는 2023년 기묘년을 맞아 어려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현금과 물품 2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