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교육청, 15일까지 ‘서울교육 유튜브 공모전’접수

2022 서울교육 유튜브 영상 공모전 포스터./서울시교육청 제공

[더팩트ㅣ안정호 기자] 서울시교육청은 ‘2022 서울교육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교육청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 서울시민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공모전 주제는 △나부터 실천하는 지구 지키기 행동 수칙 △급식‧시설 등 우리 학교 자랑 △학교 폭력 예방 △내가 생각하는 서울미래교육 △학생 언어문화 개선 중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출품작의 형식은 3분 이내의 동영상으로 단편영화, 웹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MV, 미디어아트 등 장르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다음달 1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결과는 다음달 30일 서울시교육청 공식 유튜브 채널인 서울교육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공지하며 입상 작품은 서울교육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2022 서울교육 유튜브 영상 공모전’에서 서울 학생, 학교 밖 청소년, 서울시민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고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교육 현장의 호응과 공감대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vividoc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