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김옥빈 출연 소감, '우리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인생술집 김옥빈, 출연진과 함께 인증샷 15일 방송된 tvN인생술집에 출연한 김옥빈이 출연소감을 남겼다./김옥빈 인스타그램 캡처

'인생술집' 김옥빈, 절친 김현숙과 함께 인증샷 '10년 우정사 풀었다'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배우 김옥빈이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옥빈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인생술집 출연진과 함께 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옥빈은 하얀 티셔츠와 파란 하의를 갖춰입고 그 위에 파란 재킷을 걸쳤다. 그의 옆에는 10년 지기 절친 김현숙이 앉아 있다. 뒤로 신동엽, 유라, 김희철, 김루트, 김준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옥빈, 김현숙과 맞잡은 두손 10년지기 오래가자 인생술집에 함께 출연한 김옥빈과 김현숙이 두 사람의 10년 우정사를 풀어냈다./김옥빈 인스타그램 캡처

김옥빈은 사진과 함께 "인생술집, 우릴 위한 프로그램"이란 글을 남겨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15일에는 인스타그램에 김현숙과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렸다.

사진 속 김옥빈은 김현숙과 손을 맞잡고 있어 두 사람 사이의 우정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오늘 티비엔 인생술집 11시"라며 본방 시청을 부탁하기도 했다.

한편 15일 tvN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김옥빈이 출연해 애주가의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10년 지기 김현숙과 함께 주당의 면모와 두 사람 사이의 우정사를 드러냈다.

white@tf.co.kr

디지털뉴스팀 bd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