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아이오페 맨 모델로 발탁 '내가 대세!'

조정석이 아이오페 맨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더팩트 | 손해리 기자] 대세남 배우 조정석이 아이오페 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19일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아이오페 맨'의 2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오페 맨 마케팅 관계자는 "조정석은 자신의 일에 대한 남다른 끈기와 열정으로 연기하는 캐릭터마다 완벽하게 소화하며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다. 이러한 모습은 남성 피부 고민에 대한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아이오페 맨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했다."라며 그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조정석만의 꾸밈없는 솔직함과 당당한 자신감으로 남성들과의 라이프 공감대를 형성할거라 예상되며 앞으로 아이오페 맨과 함께하는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조정석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대세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탄탄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깔끔한 인상과 깨끗한 피부는 아이오페 맨의 모델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아이오페 맨 모델로 앞으로 조정석은 '남자 피부의 정석'을 제시하며 남성 라이프의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다.

아이오페 맨의 새로운 모델 조정석은 2월부터 TV광고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아리따움몰 그리고 매거진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arulhr@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