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점집을 찾는 이유는 여러 가지이다. 사업이 잘 안되거나 매매가 되지 않을 때, 집안에 우환이 있을때 인생사 중요한 결정이 있거나 빨리 해결해야 될 사안이 있으면 우리는 소문난 유명한점집을 찾게된다.
마포구에 위치한 무속인 오왕근 씨의 법당도 용한점집으로 항상 문전성시를 이룬다. 외모를 보면 젊은 훈남청년이지만 올해로 13년째의 경력을 가진 프로 역술인이다.
많은 손님을 상담하면서 기억에 남는 사례를 소개했다. 대구에서 부동산을 하고있는 K사장이 찾아왔다. 겉모습은 화려해보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얼굴관상 또한 여유로워 보이는 상이었다. 겉모습과 사주는 다른법이다.
K씨의 사주를 풀어보니 "화려한 것은 취미요. 속빈 강정이 따로 없구나.. 계약이 잘 안되지요? 계약을 두개나 놓쳤네요. 본인이 할수 있는 계약 건이었는데 아깝게 놓쳤습니다", 이에 K씨는 "네 맞습니다. 일년동안 노력한 빌딩 계약 두개를 놓치고 나니 금전적으로 너무 어렵습니다. 반드시 될거라고 믿고 있었는데 일이 이렇게 되니 막막합니다"라고 답했다.
무속인 오왕근 원장은 이에 "방법은 있습니다. 배고픈 조상을 잘 달래고 나면 생각지도 않았던 계약건이 터질겁니다"라고 답했고 K씨는 조상님께 천도재를 올린 후 크고 작은 계약건들로 어려운 고비를 넘기게 되었다. 더불어 무속인 오왕근 씨는 "조상 할아버지께서 주시는 일이니 계약이 터졌다고 자만 하지 말고 항상 조상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세요"라고 조언했다.
또한 "부동산을 매매하고 계약서를 쓴다는 것은 노력만 가지고는 안된다. 나에게 문서운과 계약운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 보고 계약이 안되면 원인이 무엇인지를 잘 찾아낸다면 부동산 중개일만큼 재미있고 신명 나는일은 없을것이다"라고 말했다.
오왕근 원장은 지난 17대, 18대 대선 예언을 하고 sbs스타킹. 화성인바이러스, 엄지의제왕 등에 출연해 얼굴이 알려진 바있다. 역학과 영적 교감을 통해 운명 상담을 해주고 있으며 서울 마포구에 용궁사 포교원 본원이 있다.
오왕근 점집은 서울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천안 수원 일산 유명점집으로 알려져 있어 전국에서 찾는 점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