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계 다크호스 YG문샷, ‘할로윈데이 이벤트’ 진행

YG문샷 '할로윈데이 이벤트' 진행

[더팩트ㅣ이미혜 기자] 뷰티계 다크호스 YG문샷이 그랜드 하얏트서 '할로윈데이 이벤트' 진행한다.

YG 양현석대표가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http://www.moonshot-cosmetics.com) 이 뷰티계에서떠오르는 별로서 자리를 잡았다.

빅뱅, 2NE1, 에픽하이, IKON이 소속된 YG의 SPIRIT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문샷은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브랜드로 카테고리파괴, 독특한 질감, 컬러의 그라데이션, 롱 라스팅 등을 앞세워 국내와 해외고객의 시각을 사로잡는 등 점차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 24일 이례적으로 런칭 1년 미만의 브랜드가 글로벌 명품 브랜드 'LVMH(루이비통모엣헤네시)' 그룹 산하의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에 25개점 입점해 뷰티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처럼 뷰티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문샷이 SNS를 통해 '문샷 할로윈데이 티켓증정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다.

문샷이 참여하는 할로윈데이 파티는 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 JJ마호니스에서 진행되며 2016년 원숭이 해를 기념한 컨셉트와 이색적인 소품으로 장식된다.

문샷 SNS를 통해 공개된 할로윈파티 티켓 응모방법에는 문샷 SNS에 업로드된 게시물을 공유한 후 공유된 URL을 다시 문샷SNS 댓글에 작성하면 완료되며 추첨을 통하여 10명(1인2매)에게 티켓을 증정해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hle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