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내 아들 시신이라도 찾게 도와주세요"

그것이 알고 싶다, 최세용 일당에게 붙잡혀 사라진 나의 아들! 6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세용 일당의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방송 캡처

그것이 알고 싶다, 필리핀에서 사라진 아들을 찾아 달라는 어머니의 절규!

6일 밤 11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필리핀 악마'로 불리는 납치 살인범 편이 방송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는 필리핀으로 도주한 경기도 안양 '환전소 여직원 살인 사건' 주범들의 사건들을 파헤친다.

'그것이 알고 싶다' 최세용 편이 방송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2010년 필리핀에서 실종된 공군 중령 출신 윤철완 씨에게 네티즌의 이목이 집중됐다.

윤철완 씨는 최세용 일당에게 납치돼 현재까지 생사를 알 수 없는 상황이다.

지난달 28일 윤철완 씨의 어머니는 뉴스1과 인터뷰에서 "2010년 필리핀으로 여행을 간 아들이 지금까지 돌아오지 못하고 있다"며 "실종 1년 후 2011년 9월께 아들이 최세용 일당에게 납치된 것을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윤철완 씨의 생사가 확인되지 않고 있는 만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윤철환 씨를 찾을 수 있는 증거가 방송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팩트 ㅣ 김혜리 인턴기자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