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탄탄' 이소희 선수, 주부들에게 효과 만점 운동법 개발!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소희(가운데)가 신개념 톡톡 셀프 건강 마사지법을 개발한 임헌석과 함께 쉽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BRT WORLD 제공

지난 2월 11일 방송된 종편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40년 내공의 무술인 임헌석 씨는 두드리기만 해도 통증을 없앨 수 있는 '신개념 톡톡 셀프 건강 마사지법'을 소개했다. '신개념 톡톡 셀프 건강 마사지법'은 팔과 손 위주로 혈을 자극해 통증을 일시적으로 없애주는 방법이다.

임 씨는 이 방송에서 "'신개념 톡톡 셀프 건강 마사지법'은 우리 몸이 지닌 자연적인 치유력을 바탕으로 한 일시적 조치 방법으로 만성 질환은 반드시 전문 의료기관에서 치료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신개념 톡톡 셀프 건강 마사지법'은 국내 주요 언론을 통해 이미 수 차례 소개됐다. KBS '굿모닝 대한민국', 'SBS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 SBS '골프 아카데미', YTN 'TV 사람을 만나다', YTN라디오 '수도권 투데이' 등을 통해 대중들과 만났다.

임 씨는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소희 씨와 공동으로 '신개념 필살기 운동법'도 개발했다. 이 씨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12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피규어 부문 1위, '2014 머슬마니아 아메리카 월드 챔피언십' 스포츠 모델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신개념 필살기 운동법'은 특히 육아와 가사에 시달리는 주부들이 효과를 볼 수 있게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들이다. 방송에도 소개됐던 '이소희의 물통 운동법과 애플힙을 만드는 운동법'은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는 동작들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BRT WORLD 측은 '톡톡 셀프 건강 마사지법'에 이어 '이소희의 신개념 필살기 운동법'도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독일, 중동, 일본 등 해외 시장에 진출시킬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 하나의 한류를 전파하는 문화외교관으로서 한국의 우수한 헬스케어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팩트|조재형 기자 divetostree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