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티비 BJ철구 '허세 운전'의 끝은…

아프리카티비 BJ철구 차 막히자 분노 폭발 지난달 6일 유튜브에는 아프리카티비 BJ철구가 운전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영상 캡처

아프리카티비 BJ철구 '민폐운전 끝판왕'

아프리카티비의 BJ철구(본명 이예준)가 허세 가득한 면모를 드러내며 운전하는 영상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달 6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아프리카TV BJ철구 허세운전의 최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실시간 인터넷방송 아프리카티비에서 '엽기 BJ'로 이름을 알린 BJ철구가 창 밖으로 담배 연기를 내뿜으며 거친 욕설을 내뱉었다.

특히 아프리카티비의 BJ철구는 도로가 꽉 막히자 "빨리가라 이 X새끼들아. 좀 가라 빨리 가라"라며 소리쳤다. 이어 그는 클러치를 몇 차례 손바닥으로 내리 치다 분에 못 이긴 듯 문을 열고 나가 "빨리 가라 X새끼들이 XX 늦게가네"라 말했다.

그러자 앞 차에서 등치가 큰 두 명의 남성이 내려 아프리카티비 BJ철구를 향해 걸어왔다. 그러자 아프리카티비 BJ철구는 담배를 급히 끄며 당황했고,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며 그들의 시선을 피했다.

그가 운전하는 영상이 공개되자 아프리카티비 BJ철구의 방송 시청자들은 "아프리카티비 BJ철구 미쳤나", "아프리카티비 BJ철구 진짜 웃기네", "아프리카티비 BJ철구 설정이 너무 심한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한 BJ 철구는 지난달 5일 결혼사실과 함께 최근 출산한 딸을 공개하며 그 동안의 행동들을 반성하는 의미에서 연탄 2000장을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에 배달했다.

[더팩트ㅣ최성민 기자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