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설날 및 졸업시즌 구매고객 대상 특별한 이벤트진행

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국내 최대 명절인 설날과 학생들의 졸업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닥터마틴 매장에서 오는 2월 20일(금)부터 28일(토)까지 총 9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슈즈 정상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1년간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는 ‘A/S 보증 카드’를 증정하는 것. 또한 초/중/고/대학생을 포함한 졸업생들에게는 졸업을 증빙 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졸업장 이미지 등을 제시하면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슈즈 정상제품 한정)

특히 각 매장별로 졸업생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닥터마틴의 2015 SS 한정판 부츠인 ‘콘그래스(Con-gress)’ 모양과 똑같은 일명 ‘캡틴아메리카 USB’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의 박진기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이 닥터마틴의 신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1년 무상 A/S를 통해 부담 없이 신발 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런칭 55주년을 맞은 닥터마틴은 2015 SS 콜렉션 테마를 ‘웨스트 코스트 하드코어(West Coast Hardcore)’로 선정, 1980년대 거칠고 반항적인 미국의 청년 문화를 재해석 한 슈즈와 의류, 백 라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닥터마틴 2015 SS 콜렉션과 이벤트, 그리고 매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www.drmartens.co.kr) 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R.MARTENSKR) 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