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 두 번빼 다이어트 킹 도전자 모집
숀리의 '도전 다이어트 킹' 2기 신청 소식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트레이너 겸 사업가 숀리는 지난 13일 블로그에 "여러분들께서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사랑을 주신 도전! 다이어트 킹 1기가 마무리되고 다이어트 킹 2기를 모집하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숀리는 "접수기간은 블로그가 공지 된 후 부터 접수를 받고 접수 마감 기간은 2월 9일까지입니다"라고 두 번째 다이어트 킹 도전자를 모집했다.
블로그외 숀리바디스쿨과 숀리핏푸드는 홈페이지, 자체 커뮤니티에 이번 프로젝트의 신청자를 받고 있으며, 고도비만 환자들을 포함해 비만으로 삶의 의욕을 잃은 사람이라면 모두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는 2월부터 6월까지 총 5개월 동안 진행되는 '사회 환원 프로젝트, 도전 다이어트 킹2'는 서류전형 및 면접으로 도전자를 선정하고, 모든 운동프로그램과 식단을 무료로 제공한다. 건강에 대한 만족과 함께 전체적인 인체 힐링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사람들이 다이어트 모델이 되고 우수 사례로 소개되면서 바디스쿨의 인기도 크게 높아졌다. 이렇게 얻은 인기를 사회 환원한다는 의미에서 기획된 프로젝트이니만큼 많은 분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더팩트ㅣ이성락 인턴기자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