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티비 BJ, 과감한 동작의 섹시 댄스…'보일 듯 말 듯' 아찔하네
[더팩트 | 이정진 기자] 아프리카 티비 BJ의 섹시 댄스 영상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열린 아프리카 티비 BJ 페스티벌 이후 아프리카 티비 BJ들의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신이 본 아프리카 티비 BJ의 방송을 온라인에서 공유해 화제가 되는 경우도 많다.
이번에 화제가 된 것은 한 아프리카 티비 BJ의 섹시 댄스 영상이다. 이미 많은 아프리카 티비 BJ들이 섹시 댄스 영상을 올려 관심을 받았지만 이 아프리카 티비 BJ는 간호사 코스프레 복장에 망사 스타킹을 신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아프리카 티비 BJ는 깊이 파인 가슴 부분과 짦은 스커트 디자인의 간호사 복장을 입고 몸을 비틀고 엉덩이를 돌리는 등 과감한 춤 동작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프리카 티비 BJ는 옆에 있던 의자를 이용해 지치지 않고 섹시한 동작들을 이어 갔다. 가슴골과 엉덩이가 살짝씩 노출되면서 아찔한 댄스가 계속돼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아프리카 티비 BJ의 섹시 댄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티비 BJ 귀엽다" "아프리카 티비 BJ 정말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