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진에어, 저가항공사들의 파격 프로모션

제주항공이 저가 프로모션 굿딜 찜을 오픈했다. 제주항공 외에도 진에어가 지금 이 순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항공 굿딜 찜 광고 영상 캡처

제주항공, 창립 10주년 기념 '굿딜 찜' 프로모션 진행

[더팩트 | 강희정 인턴기자] 제주항공과 진에어가 저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일 제주항공은 홈페이지에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초특가 운임 프로모션인 '굿딜 찜'을 오픈했다.

제주항공 '굿딜 찜'으로 위탁 수화물 없이 기내 반입 수화물(10kg까지 허용)만 들고 타는 승객은 최대 95% 할인된 운임으로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굿딜 찜'은 국내, 국제 모두 무료 위탁수화물 0kg이 적용되므로 무료 수화물이 필요한 탑승객의 경우 국제선은 특가/할인 운임을 구매해야 하고 국내선은 찜 표시가 없는 운임을 구매해야 한다.

'굿딜 찜'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과 앱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진에어는 이달 셋째주 항공편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는 '지금 이 순간' 프로모션을 21일 공지했다.

진에어의 '지금 이 순간' 프로모션은 괌, 삿포로, 후쿠오카, 나가사키, 홍콩, 마카오, 방콕, 치앙마이, 코타키나발루 등으로 가는 항공권의 한정된 좌석을 대상으로 한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