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배달의 민족' 치킨 50% 할인 이벤트 매진

위메프가 진행한 배달의 민족 치킨 50% 할인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진됐다. /위메프 치킨 반값 쿠폰 캡처

위메프, '배달의 민족' 치킨 50% 할인 이벤트 매진

[더팩트 | 김민수 인턴기자] 위메프가 실시한 '치킨 반값' 이벤트가 매진됐다.

위메프는 5일 오전 10시부터 '우아한 형제'들이 서비스하는 배달앱 '배달의 민족' 치킨 쿠폰을 5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후라이드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10시에 쿠폰 판매를 시작했지만 접속자가 폭주해 위메프 사이트는 마비 상태에 빠졌다.

5일 위메프 관계자는 "현재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서버를 복구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면서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판매됐던 쿠폰은 1만장 한정 수량으로 1인당 1매만 살 수 있으며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 후라이드데이'는 미국에서 연중 최대 세일이 진행되는 추수감사절 주간 금요일을 뜻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패러디 한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위메프 치킨 반값 쿠폰 매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위메프, 이벤트 참여하고 싶은데 접속이 안됐어" "위메프, 이런 이벤트 많이 해주세요" "위메프, 치킨 반값 사수했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